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동행 Always KIA TIGERS

김기태 감독, “팻딘, 다음 경기 자신감 찾을 것”

등록일,조회수,좋아요 순의 게시물 상세내용입니다.
등록일 2017.06.26 조회수 4139 좋아요 1

“팻딘은 다음 경기 자신감 찾을 것이다.”

KIA 타이거즈 김기태 감독이 24일 창원 마산구장에서 열리는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NC 다이노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전날(23일) 선발 등판했던 팻딘의 등판 내용에 대해 언급했다.

KIA는 전날 1-4로 패했다. 타선 침묵이 패인이었다. 다만, 선발 등판했던 팻딘이 반등의 기미를 보인 것은 소득이었다. 팻딘은 7이닝 동안 117개의 공을 던지며 10피안타 4볼넷 6탈삼진 4실점을 기록했다. 다소 많은 투구 수였지만 그래도 7이닝까지 실점을 최소화하며 앞선 2경기 부진을 털어낸 것은 희망적인 요소였다.

김기태 감독은 “팻딘이 어제 괜찮았다. 구위도 괜찮은 것 같아서 7회까지 던지게 하면서 던져보며 감을 찾아보게 했다”며 “밸런스를 찾은 것 같다. 다음 경기에 자신감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KIA는 오는 25일 마산 NC전 선발 자리가 비어있다. 김기태 감독은 임기준의 선발 투입을 예고했다. 김 감독은 “내일은 임기준이 선발 등판할 것이다. 1군 동행을 하고 있었다”면서 “만약, 어제 경기에서 투수들을 많이 소모하면 오늘 내부적으로 투수 엔트리 정리를 할 필요가 있어서 확실하게 말할 수 없었다. 어제는 투수 소모가 적었기에 임기준을 선발 등판시킬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