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동행 Always KIA TIGERS
“동행 KIA 타이거즈!
꾸준한 강팀을 향해!! ”
변함 없는 열정과 사랑으로 KIA타이거즈를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 반갑습니다.
KIA타이거즈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KIA타이거즈(주) 대표이사
허영택
지난 시즌 KIA타이거즈는 김기태 감독의 지휘 아래 모든 선수들이 혼연일체가 돼 통합 우승을 달성했습니다.
투혼과 열정을 담은 플레이로 정상의 자리에 올랐고, 팬 여러분과 함께 영광을 누렸습니다.

올 시즌 우리는 V12를 향해 도전하는 동시에 나머지 구단들의 도전을 받는 입장이 됐습니다.
상대와의 대결에 앞서 우리 스스로가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정진해 나가겠습니다.
통합 우승의 환희는 잠시 접어두고, 온 힘을 다해 뛰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우리는 일본 오키나와 마무리캠프와 스프링캠프를 통해 올 시즌을 철저하게 준비했습니다.
선수단 모두 새 마음과 새 각오로 진정성 있는 땀방울을 흘렸습니다. 자부심을 갖되, 자만하지 않는 KIA타이거즈다운 야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또한 구단의 내실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만들겠습니다. 우리는 ‘꾸준한 강팀’, ‘팬들에게 사랑 받는 구단’이 되기 위해 ‘TEAM 2020’이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중장기 계획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우리는 100만 관중 돌파, 구단 가치 상승, 포스트시즌 진출 등의 구체적 목표를 조기 달성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안주할 수 없습니다. 이제는 수치를 넘어 내실을 기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100만 관중이 더 만족할 수 있는 경기를 펼쳐 보이고, 팬 서비스에 정성을 다해 다시 찾고 싶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로 가꿔가겠습니다.
팬 여러분이 마음을 다해 사랑하는 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경기력을 선보이며 '꾸준한 강팀'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팬 여러분. 올 해 캐치프레이즈 역시 ‘동행_Always KIA TIGERS’입니다. 팬 여러분과 하나돼 이룬 통합 우승의 영광을 품에 안고 이를 더욱 소중히 지켜가겠습니다.
언제나 하나임을 잊지 않고, 팬 여러분께 야구 그 이상의 기쁨과 감동을 안겨드릴 수 있는 KIA타이거즈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맙습니다.